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 - 이용안내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상품 관리] A/S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8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4

제품 사진과 함께 아래 양식에 따라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A/S 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[A/S 유의사항] 1. A/S는 구입 시기, 제품의 상태를 고려하여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사진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2. A/S 접수 시 안내받은 '받는 분/주소'를 기입한 뒤 'A/S 요청 건'이라는 메모와 함께 상품을 동봉하여 '착불'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3. 비용은 5,000원이 발생되며 기간은 도착 일로부터 2~3주가 소요됩니다. 4. 'A/S 요청 건'이라는 메모를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5. 추후 반송장 번호는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